DMCA.com Protection Status

✅ 헬시루 브랜드의 수출용 소프트 드라이 망고 소개 🍋🍋🍋 {수출 표준품}

                   

✅ (위에서 귀하에게 적합한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 헬시루 브랜드의 수출용 소프트 드라이 망고 베트남과 호주에서 보호받고 있으며, 헬시루 소프트 드라이 망고 생산, 가공 소매/도매 국제 시장에 대량 수출을 전문으로 하는 Navi Coop 소유하고 있습니다.

헬시루 브랜드의 수출용 소프트 드라이 망고 원산지

베트남은 다양한 생태 지역에서 재배될 있지만 전국에 널리 분산된 오랫동안 망고를 재배해 나라입니다. 망고는 남부지역에서 북부지역으로 재배되며, 망고 재배 지역은 Binh Dinh성부터 집중되어 있으며, Tien Giang, An Giang, Dong Thap, Vinh Long, Can Tho Ben Tre 같은 메콩 삼각주에서 가장 많이 재배됩니다. 또한 망고는 Khanh Hoa, Dong Nai, Ba Ria Vung Tau, Son La, Lang Son 홍강 삼각주 지역에서도 재배됩니다.

 

헬시루 브랜드의 수출용 소프트 드라이 망고 영양가

망고는 열대 기후 지역에서 흔히 재배되는 영양가 있는 과일입니다. 망고는 많은 비타민, 미네랄 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으며, 눈을 밝게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며 분비기관을 지원하고 생리적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수출용 소프트 드라이 망고

 

헬시루 브랜드의 수출용 소프트 드라이 망고 소화기관에 좋은 유익한 박테리아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헬시루 소프트 드라이 망고 100% 신선한 천연 망고로 만들어집니다. 망고가 최고의 영양 함량과 맛있는 맛으로 완벽하게 익었을 , 우리는 품질 표준을 충족하는 현대적인 동결 건조 기술을 사용하여 신선한 열대 망고 고유의 모든 영양소 매력적인 맛을 유지하는 유연한 말린 망고를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소비자들에게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건강에도 좋은 매우 편리한 건강 간식을 제공했습니다.

소프트 드라이 망고,

 

헬시루 브랜드의 수출용 소프트 드라이 망고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헬시루는 말린 망고, 말린 파인애플, 말린 패션 프루트, 말린 자몽 껍질, 말린 바나나, 말린 딸기, 말린 파파야, 말린 구아바, 말린 자두, 말린 오렌지/, 말린 생강, 말린 잭프루트, 말린 고구마, 말린 멜론을 포함하여 국내 생산 수출 단위를 위한 말린 과일 제품을 소량에서 대량에 이르기까지 연구, 생산, 공급하는 전문기업인 우리의 Navi 소유하고 보호하는 브랜드입니다.

소프트 드라이 망고,

 

우리의 공장은 ISO 22000:2018 표준에 따라 건설되었으며, 가장 현대적인 기술에 따른 첨단 동결건조 장비를 갖춘 현대적인 말린 과일 생산 라인과 결합된 식품 안전위생에 대한 조건을 충족합니다. 특히 100% 자연산 신선한 과일을 원료로, 우리 회사는 품질 - 청정 - 안전 영양을 보장하는 다양한 말린 과일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소프트 드라이 망고,

 

헬시루 브랜드의 수출용 소프트 드라이 망고 중요 정보

제품 품질:  헬시루 소프트 드라이 망고 유럽 수출 표준을 충족합니다.

습도 표준: ≤ 9%, ≤15%, ≤ 20%,…또는 고객의 요청에 따름.

제품 가격: 연락/kg

소매량: 50gr, 100gr, 200gr, 500gr, 1kg

도매량: 3kg, 5kg, 10kg, 100kg, 1 , 10

제품 소매 포장: PE , 알루미늄 뚜껑이 있는 플라스틱 상자, 유리병 등의 모든 포장은 섬세하고 고급스럽고 돋보이게 설계되었으며, 포장 재료는 식품 안전을 보장하고, 환경 친화적입니다.

도매 포장: 지퍼백, PE, PP 포장, 회사 규격 또는 고객 요청에 따름.

공장 인증서: 사업자등록증, 식품안전자격인증서, ISO 22000:2018

제품 인증서: 말린 망고 제품 검사서, 제품 표준 발표 서류, CO- Certificate of origin, COA-Certificate Of Analysis , CFS-Certificate of Free sale

공급 능력: 합의에 따름.

 유통 : 전국 배달

항구: FOB HCM City Port

지불 형식: TT/직접

원산지: 베트남

헬시루 소프트 드라이 망고 맛과 영양가에 대한 우수한 제품일 뿐만 아니라 매우 아름답고 섬세한 디자인과 포장이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제품은 국내 고객들뿐만 아니라 국제 친구들에게도 아주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소프트 드라이 망고,

 

헬시루 수출용 소프트 드라이 망고 사용법    

소프트 드라이 망고는 매우 맛있는 간식이라는 외에도 요구르트, 곡류, 샐러드, 스무디와 같은 다른 음식들과 함께 먹는 것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또한 소프트 드라이 망고는 초콜릿 , 냉각 , 해독 체중 감량과 같은 식품 가공을 위한 원료로도 사용됩니다.  

소프트 드라이 망고,

 

베트남에서 헬시루 브랜드의 소프트 드라이 망고 생산하는 방법?

헬시루 수출용 소프트 드라이 망고 메콩 삼각주의 프리미엄 망고 품종 중에서 엄격하게 선택됩니다. 건조 공정의 주요 원리는 건조 챔버가 태양 아래 제품의 노출 온도와 동일한 50-70oC 온도로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이때 제품 수증기가 증발하기 시작하고 제품이 점차 건조됩니다.  어느 정도 건조될 때까지 제품은 냉각되고 포장될 것입니다. 소프트 드라이 망고 제품은 기름을 사용하거나 기름에 담그지 않고 품질 표준을 충족하는 현대적인 동결건조 기술을 적용하므로 기름 흡수 또는 캐러멜화 현상이 전혀 없습니다. 건조 후에도 제품의 부드러움, 유연성, 자연스러운 맛이 유지되며 진공 승화 건조와 같은 취성이 없습니다.

소프트 드라이 망고,

 

주의우리의 헬시루 제품 라인은 천연의 신선한 과일에 가장 가까운 맛과 영양가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말린 과일은 현대적인 건조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제품의 원래 영양가와 맛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신선한 과일의 수분을 완벽하게 분리하는 도움이됩니다.

소프트 드라이 망고

 

품질이 좋고 평판이 좋은 수출용 소프트 드라이 망고 어디에서 구입합니까?

우리의 제품은 일본, 한국, EU, 중국, 호주 시장에서 승인되었습니다. 최고 품질의 말린 과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출, 유통, 가공하고자 하는 고객께서는 우리에 즉시 연락해 주십시오. 우리는 가격과 제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소프트 드라이 망고,

 

소프트 드라이 망고 수출업체의 연락처

핫라인: +84-937994257 (line, zalo, what app, wechat)

Navi Coop 유한책임회사

사무소 주소: 호치민시, Binh Thanh, 11, Nguyen Van Dau, 263/13번지

냉각 창고 주소: 호치민시, Binh Thanh, 11, Nguyen Van Dau, 189/3A번지

건조제품 창고 주소: IDC Transimex Quận 9

키워드:

#소프트 드라이 망고, #수출용 소프트 드라이 망고, #베트남 소프트 드라이 망고

소프트 드라이 망고

소프트 드라이 망고

소프트 드라이 망고,

소프트 드라이 망고,

소프트 드라이 망고

 

Click vào đây để chọn cho mình những sản phẩm mới nhất nhé

 

 

 

 

 

 

 


(*) Xem thêm

Bình luận
  • Đánh giá của bạn
Đã thêm vào giỏ hàng